김OO학생 정코치PT

김OO학생 정코치PT

PG웰리스 0 306
김OO회원님 학생(정코치PT3개월차)

PT 사연
현재 고3 학생으로 공부도 열심히 하고 있지만 다이어트를 위해 열심히 수영으로 운동을 하는 중 어머니께서 저에게 상담 요청!

저는 근력증가 운동과 체형교정(요즘 학생들 공부와 스마트폰으로 인해 체형불균형이 많죠..)
그리고 키가 아직 성장할 수 있는 나이기에 
키 크는운동들을 권해드렸고 저와 인연이 되었습니다.


● PT 목표 
체지방 제거
체형교정
키 크는 운동


●운동처방 
1. 기초체력운동 올바른 운동법 지도
위에서 누르는 중량운동은 하지 않음.
성장기 고려 운동

2. 근육이 늘어나는 신전 위주의 중량운동(체형교정)

3. 무릎은 보호하고 성장판 자극운동(키크는 운동)

●진행 상황
현재 주 1회씩 3개월 차
근육량-> -0.6감소
지 방 ->-8.0kg 감량
10킬로 가까운 체중 감량!!

●소견
성실한 친구이기에 앞으로 더 좋은 결과 기대되며,
다이어트도 중요하지만 성장기에는 키가 조금이라도
더 클 수 있게 트레이닝하여, 기회의 시간을 놓치지않는 것이 중요~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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